본문으로 바로가기

안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써본 사람은 없다는 온더바디 발을씻자. 나머지 빈병 두개는 안버린거 같은데 안보여서 일단 욕실에 있는 자몽향 사진만 찍었습니다.

온더바디 발을씻자 코튼 풋샴푸 프레쉬레몬민트향 쿠팡 최저가

 

온더바디 발을씻자 코튼 풋샴푸 프레쉬레몬민트향

COUPANG

www.coupang.com

온더바디 발을씻자 코튼 풋샴푸 프레시자몽민트향

 

온더바디 발을씻자 코튼 풋샴푸 프레쉬 자몽 민트향

COUPANG

www.coupang.com

 자기 전 발 씻을 때 어떻게 씻으시나요? 세면대에 발 올려서 씻는 분도 있을거고, 앉아서 비누칠 하고 물로 슥슥 씻어내는 분도 있을 겁니다. 공통점은 손에 물이 묻는다는 겁니다.

 

 온더바디 발을 씻자 풋샴푸는 발에 물 살짝 뿌리고 거품을 칙칙 뿌린 뒤 발을 비벼주면 간단하게 발을 씻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발이 뽀득-뽀득해져요. 그냥 바디워시나 비누로 씻을때보다 엄청 개운합니다.

 

 이렇게 쓰면 정말 별거 아닌거 같은데 참 이거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 저번 액체세제->탭 세제(관련글 바로가기)로 바꿨을 때처럼 사소하게 삶의 질을 저렴한 가격으로 높여줘서 가족한테도 사주고 향 두개 다 사서 꾸준히 쓰는 제품입니다.

 

 레몬향이랑 자몽향이 있는데 처음 사는 사람한테는 레몬향 추천합니다. 레몬향 되게 독특한 향인데 발이 소독 ㅋㅋ 된 느낌이 납니다. 그리고 발냄새 완전 없애버리는 향이에요.

 

전 레몬 두통 쓰고 자몽 썼을때 처음에 향 좀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자몽도 반 병쯤 쓰고 나니까 향기롭네요.

 

장점

1. 발이 엄청 뽀득뽀득해져서 기분이 좋다. 엄청 깨끗해진다.

2. 레몬향은 특유의 향이 강한 편인데(거의 뭐 화장실이 온더바디 발을씻자 레몬향으로 가득 찹니다) 발냄새가 싹 사라진다.

3. 손에 물이 안묻는다. 발을 세면대로 들어 올리거나 몸을 쭈구려 앉지 않아도 발을 씻을 수 있다. 그냥 서서 스프레이 뿌리고 물로 헹구면 된다.

다른것보다 손이 물에 안묻는게 제일 쎕니다 ㅇㅇ. 진짜 모를땐 계속 하던걸 못하겠음. 나 이러다 얼굴 씻는거랑 머리 감는것도 손에 물 안묻히고 하고 싶다고 드러눕는거 아니냐...

 

단점

1. 쓰다보면 금세 좋아하게 되지만 처음에는 향이 독특하다고 느낄겁니다. 두종류 다 색다른 향입니다. 레몬도 익숙한 레몬 합성착향료 향이 아니고, 자몽도 우리가 생각하는 합성자몽향이 아닙니다.

2. 한번 쓰면 안쓰는 몸으로 돌아갈 수 없는것(!)

 

 

 

위 상품(온더바디 발을씻자 풋샴푸)의 후기는 제가 직접 제 돈주고 구매한 후기입니다. 저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